() 편의점도시락 추천 GS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내돈주고 먹은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편의점도시락 추천 GS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내돈주고 먹은후기>

편의점인데 건강식

GS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와웅 까꿍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편의점 도시락을 한달에 두~ 세번

이용하는것 같아요

 

우선 요리를 하거나

배달음식을 기다리거나

시간이 절약되어서도 좋지만

 

1인음식을 구입 가능하고

거기다가 저렴하기까지해서

 

편의점 음식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그래도 편의점 음식하면

아.. 건강에는 나쁘겠군

하는 인식이 있었어요ㅜㅜ

 

먹으면 오히려 건강이 나빠진다는 생각을

저도 가지고 있었던것 같아요

 

저의 인식이 바뀌게 된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시켜주고 싶었어요

 

모~~두에게!


 

저처럼 1인가구에게

저처럼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

저처럼 게으른 사람에게

저처럼 저렴히 사길 원하는 사람에게

저처럼 간단히 먹길 원하는사람에게


 

 

정말 강추하는 편의점 도시락인

정성가득비빔밥!

 

 

더보기

GS25 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397g

560칼로리

3900원

<저는 통신사할인받아 3510원에 구입>

세상에마상에

한끼 4천원 이내 먹기

요즘 힘들지않나요?

 

제가 편의점도시락을 좋아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제 지갑이 좋아해서죠~ㅎㅎㅎ

 

근데

4천원도 안되는데

비빔밥 종류와 퀄리티 보세요 ㅜㅜ

 

편의점에 가면 정성가득비빔밥이 있으면

무조건 선택합니다

 

근데 인기가 많아서

잘없더라구요 흑흑흑

잘 안보이지만

안심뚜껑이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써있습니다

 

저는 기존 플라스틱

반찬에 나와있는거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렸다가

그 반찬 못먹은적 있어요..!

다 쪼글쪼글 해져버려서...

환경호르몬 엄청 나왔을것같아서

못먹고 버린적이 있어서

 

안심뚜껑인지 아닌지

꼭 확인하는 버릇이 있어요~~~~

 

이건 돌려도 멀쩡하더라구요!

재료정보가 궁금하실까봐 한컷 찍었어요~!

 

원산지는 그냥 모른척 먹습니다 ㅜㅜ

편의점 음식이니까요~~

싸니까..!로 위로삼아 먹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울땐

고추장이랑 참기름이랑 수저포크빼고 돌려야해요! 꼭이요~~~

 

콩나물

애호박

표고버섯

당근볶음

무볶음

도라지

초록색나물은 유채나물?인것같아요

돼지불고기

 

진짜 편의점도시락인데

가짓수 정말.. 진짜 맘에 듭니다!

반찬칸을 들면

밑에 밥이랑 계란후라이랑 있어요

밥야이 작아보이죠?

아니예요~~

저도 처음 열어볼때는 아.. 양이좀 심하게 작은데?ㅋㅋㅋㅋ

먹고 배고프겠다 했는데

 

아니요~!

먹을 당시에는 양은 만족스러웠어요

배터지겠다는 아니고

배에 찬다! 정도

배부른 느낌 살짝있다 정도~

 

저는 딱 좋았습니다

물론 한두숟가락 더 있으면 좋겠다 싶긴했어요

아주 배부르게 ㅋㅋ

고추장이랑 참기름이랑 넣고

쉐킷쉐킷 비벼줍니다

밥양이랑 비빔반찬비율이랑 괜찮죠?

 

고추장도 다 넣고 비볐는데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저는 간이 딱 맞았습니당

 

저는 간이 딱 맞을때 기분이 좋더라구여~~ㅋㅋ

 

솔직히 저 요리하면 간을 맞추기 힘들더라구요

싱겁거나 쪼~끔 짜거나 하는것같아요 제가 요리할때는ㅋㅋㅋㅋ

솔직히 편의점 음식 먹으면

먹을때야 괜찮은데?

하고 먹지만

다먹고 나서라든지

두세시간 지나서라든지

항상 배가 뭐랄까

더부룩?했거든요

 

근데 정성가득비빔밥은

한식이고

나물종류라

속이 너무 편안해서..!

 

솔직히 저는 편의점가면

꼭 선택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마무리로

제가 정성가득비빔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1. 가격이 저렴하다

  2. 구입하기 편하다

  3. 속이 편하다

 

 

입니다

 

 

★제돈주고 구입한 후기이며

주관적으로 작성하였기에 제 글이 정답은 아닙니다